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고돌이도 드디어 시작된 비닐봉지 홀릭, 이렇게 재밌는 놀이 첨이야

by 해피로즈♧ 2013. 6. 14.
















귀여운 아기냥이 고돌이,


태어나 첨으로 비닐봉지에 들어간 날이랍니다.









고돌이가 움직이는 사진이라 흔들린 것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흔들린 상태에 따라 사진 사이즈를 요래조래 줄여보았어요.^^















네, 드디어 비닐봉지 접수 하셨군용.


경하드리옵니당~ 하핫~













봉지에 첨으로 들어갔다 나오시더니 


이젠 봉지만 보면 들어간답니다.^^


그래.. 고돌이 너두 고냥이인 거지.. ㅎㅎ




고양이들은 도대체 이 비닐봉지가 왜 좋은 걸까요?


들어가서 움직일 때마다 뽀스락거리는 소리가 좋은 걸까??


그리고 비닐봉지 안의 아늑함???















남자의 준수한 외모를 말할 때,


깎아놓은 밤같다는 말을 하던데..


고돌이 이 얼굴을 보면서 그 말이 얼른 생각이 나더군요.




인형처럼 커다란 눈에 짙은 아이라인..


콧날을 더 준수하게 만드는 하얀 무늬,


그리고 그 코 끝을 까만 빛깔로 마무리한 것 까지.. ㅎㅎ


게다가 구여븐 양볼과 주둥이까지 하얀 콧날과 같은 색으로 무늬를 주어서


외모를 더 돋보이게 만든 것 같아요. ㅎㅎ


 즈 어미 뱃속에서 아주 잘 빚어져 나오셨어요. ㅋㅋ





이런 얼굴을 가진 고양이들 고돌이 말고도 많고 많지요..


그치만 지금 제가 보고 있는 건 고돌이니까요..^^













이 얼굴은 성묘같은 분위기가 나네요. ^^


찍힌 각도에 따라..



고양이들은 성묘가 되어서도 애기같은 얼굴일 때도 많구요.














찌동아, 나 찾아 봐~~라~













두근두근두근~~~~ 



ㅎㅎㅎ













웅?


찌동이 나 안 찾는구야?













찌동아,


 나 찾아보라니깐 어갔쩌~~



호호



고돌이의 생애 처음 비닐봉지 놀이,


너무 재밌쩌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