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군살 하나 없이 매끈한 기럭지, 고양이계의 조인성이에요~^^

by 해피로즈♧ 2011. 8. 16.

 

 

 

 

 

 

 

 

 

 

 

 

 

 

 

 

 

 

 

 

 

 

고양이에게 "자태"라는 말을 처음 썼던 모습이에요.^^

 

 

 

 

 

 

 

 

 

 

군살 하나없이 매끈한 몸매..

고양이계의 조인성이라 하기에 부족함이 없을 듯 해요~

물론 이 녀석에게 눈 멀어버린 저의 생각이지요.. ㅎㅎ

 

 

 

 

 

 

 

 

 

스크래치할 때도  기럭지가 지대루 나옵니다~

 

 

 

 

 

 

 

 

 

 

우후~

엄마의 마음을 사정없이 올인시킨 이 녀석..

디아망 입니다.

 

 

 

 

 

 

 

 

 

천하의 조인성도 이런 유연성은 없겠지요? 캬캬캬~

 

 

 

 

 

 

 

 

 

 

아망아! 일부러 폼잡고 자는 건 아니지? ㅋㅋ

 

 

 

 

 

 

 

 

 

기럭지 재보라고 쭉 뻗은 거니? ㅎㅎ

 

 

 

 

 

 

 

 

 

 

 

 

 

 

 

아망이의 화려했던 과거랍니당~ ㅎㅎ

묻어놓기 아까운 화려한 날들의 모습을 먼지 쌓인 창고에서 꺼내왔어요.^^

 

아망이가 우리집에 왔을 당시는 블로그를 하는둥마는둥 할 때라서

지금처럼 사진을 많이 찍지 않았습니다.

 

 

"과아거를 묻지 마세~요~♬" ??

 

 

아닙니다. 우리 아망군의 매끈한 과거를 좀 물어주세요~~ ㅎㅎ

 

 

 

흐미.. 이 팔불출의 자랑질을 용서하쏘써!! ^ㅎ^

 

 

 

 

 

아, 그리고 지금도 아망군 충분히 멋집니다.^^

 

 

 

 

 

 

흠..

지금은 매끈하진 못하시고,

나중에 술배 나온 40~50대 조인성쯤 될까요? ㅎㅎ

 그치만 조인성이 술배 나오는 날이 있을 것 같진 않군요..ㅎㅎㅎ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손가락모양의 숫자를 콕~ 눌러주시면 제가 힘이 난답니다.^^

그리고 나아가서는 길 위의 고양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로그인없이도 가능하지요~^^* 

손가락버튼 누르고 가시는 님들 오늘도 많이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