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엄마한테 혼나고 삐친 고돌군, 인형에게 화풀이하는 거니?

by 해피로즈♧ 2013. 6. 10.

















고돌이가 엄마한테 혼나고 삐치셨답니다. 













밥상 위의 생선에 입 대다가 혼나셨다는군요.




생선 굽는 냄새에 애가 완전 정신 나가버리더라는 고돌맘님의 말씀~ ㅎㅎ














우리집 고양이들은 두 녀석 다 사람 음식에 대체로 무심한 편이었는데..^^



더구나 생선을 굽든가 말든가,


우리들끼리만 먹든가말든가 생선에 전혀 관심을 보이지 않았어요.


 그러니 고양이라고 다 생선을 좋아히는 건 아니라는 생각을 갖게 했다지요.^^














아줌마, 난 생선 굽는 냄새 너무 좋단 말이양~


나두 먹어보고 싶다그여~













나두 꼬기 먹어보고 싶은데 나는 못 먹게 하구


막 혼내기만 하구.. 




아잉, 짱나 짱나~















아효~ 근데 고돌이녀석 인형을 아주 제대로 안고 화풀이 하시네요.


인형을 안고 있는 저 손,


느무 앙증 귀여워서 이 아줌은 또 코가 벌름벌름 합니다. ㅎㅎ






요 고돌군,


냉장고에 닭고기 삶아 넣어 놓은 건 알아서


냉장고 문만 열면 먹을 거 달라고 애옹애옹 보챈답니다.



그러더니만 냉장고를 지가 열어보겠다고 


솜방망이질을 하신다고.. 


저 코피 터지게 앙증앙증한 손으로 말이지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