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아망아, 너도 화사한 게 좋으냐?

by 해피로즈♧ 2013. 5. 30.
























우리 아망군이 또 소파에서 취침을 하고픈 모양 입니다.^^













아망이의 소파 위 자리는 늘 고정돼 있지요.












 


늘 소파 한쪽에 올려드린 방석에.. 
























소파패드를 세탁하느라 다른 소파패드로 바꿨더니


요래조래 쳐다보시고는..














소파 위로 폴짝~




엄마, 근데 방석을 뒤집어 놨네?





응 그래, 패드가 무늬가 있어서,


방석은 무늬없는 쪽으로~^^













어? 근데 아망이녀석, 다른 패드 깔았을 땐 꼭 방석 위에 올라앉고,


방석이 놓이지 않은 곳엔 앉지 않았었는데..


웬일?













방석 뒤집어 놓았다고 그런 검미?













아니야~


내가 뭐 저래 뒤집은 쪽엔 안 앉았었나..














그기 아이고...












패드가 바뀌서..













엄마, 저쪽도 개안타니까네 방석을 왜 또 다시 뒤집어놨스~













엄마, 방석 땜에 그라는 거시 아이라꼬요~














음.. 나는요~♬


이 꽃무늬패드가 져아여~


그래서 그라는 거쥐..












우리 아망군이 화사한 꽃무늬를 좋아하는 모양이네요.. ㅎㅎ


그동안 아망이는 소파 위에 올라가면 꼭 방석 위에 앉았었거든요..













아망아, 좋으냐?^^





아망군이 화사한 꽃무늬 취향인 것이었어?ㅎㅎ














아망이, 그 좋아하시는 방석은 옆에 두고


새로 바꿔 깐 패드가 좋다꼬 요래 주무시네요. ㅎㅎ








아망이어무이가 요즘 좀 많이 바쁘네요.^^

그래서 이웃블친님들 방에도 잘 못가고 있어요.

시간이 되는대로 방문토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