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로마 병정 컨셉? 아니, 내 눈엔 클레오파트라

by 해피로즈♧ 2013. 5. 10.

























제가 경주에서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을 때


아망이 누나가 찍어보냈던 사진이에요.













아망이가 박스도 좋아하지만,


이런 비닐도 좋아한답니다.













비닐이 있으면 곧잘 혀로 핥곤 하더군요.













물론 비닐 속으로 들어가는 것도 좋아하고..













이 비닐 봉투는 아망이가 들어가기엔 작은데,


들어가볼려고 머리 들이밀다가 뒤집어 쓴 것을 


누나가 보고서 똑바로(?) 씌워 준 모양이에요. ^^
















오~ 근데 멋지군요~ ㅎㅎ


아망이 엄마의 팔불출 발언 또 나오지요.. ㅎㅎ




고대 로마 병정 삘이 나기도 하고,


살짝 이집트스럽(?)기도 하고..^^ 

(고대 이집트 기사?^^)


** 아니아니, 사실은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가 딱 연상이 됐었는데,

그르타고 하면 무쟈게 욕먹을까봐..ㅋㅋ  (악플 겁내는 이 소심함~ ㅎㅎ)


그런데, 저쪽에서 어느 분도 클레오파트라 같다고 하셔서 

그에 용기를 내서.. 제목도 바꾸고~ ㅎㅎㅎ***













근사한 왕관을 씌워주고픈 우리 아망이인데..^^



그러나 이런 비닐도 이렇게 멋지게 소화하는 준수한 외모..^^



이 엄마 눈엔 


홍홍~


아쥬~ 멋집니당~~^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