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안 친한 형제, 이제는 조금 달라지려나

by 해피로즈♧ 2012. 2. 2.

 

 

 

 

 

 

 

 

 

 

 

 

 

 

 

 

 

 

 

 

 

무지 데면데면한 고양이형제를 두고 있는 우리집에선

우왓~~~!!

감탄사를 내지를 모습 입니다.

 

 

웬일이야~~ ㅎㅎ

 

 

 

 

 

 

 

꼬리를 아주 딱 붙이고 있네요.. 흐흐~

아고~ 이쁘그로~

 

 

 

 

 

 

 

 

 

 

 

 

 

엉아가 그랬쩌?

 

 

 

 

 

 

 

 

 

뭘 그라노~

이쁜데..

 

 

 

 

 

 

 

모처럼 다정하기로 했으모 학실하게 해야지,

 

 

 

 

 

엄마, 가마있어바..

내가..

다정샷 한번 날리주꾸마~

 

 

 

 

 

 

 

 

 

 

 

 

 

 

 

 

 

 

 

 

 

 

 

 

 

 

 

 

 

 

 

 

 

 

 

 

 

 

 

 

 

 

 

ㅋㅋㅋ

 

 

달콤이 뒷태가 귀엽습미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