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강쥐동생이 생긴 고양이형제의 반응

by 해피로즈♧ 2012. 2. 1.

 

 

 

 

 

 

 

 

 

 

 

 

 

 

 

 

 

 

 

 

 

 

우리집 큰딸래미가 귀여운 강쥐 한마리를 사왔어요.^^

 

  

 

 

 

 

 째깍째깍째깍째깍 소리를 내며 걸어갑니다.  야악간 시끄럽게 걸어가요~^^   가다가 자주 넘어집니다. 일부러~^^

 

 

 

 

 

 

몇 걸음 걸어가다가 금세 옆으로 픽, 아니 발라당? 쓰러지고는 반바퀴 정도 구르고 일어나셔서 다시 째깍거리며 걸어가기 반복~^^

 

 

 

 

 

 

 

우리집 고양이들에게 안겨준 큰누나의 선물이에요..

 

 

누나는 요 고양이형제가 어떤 반응을 보일까 궁금해하며 아주 즐거운 얼굴로

 느들 동생 데리고 왔다~ 함시롱

딱 내려 놓았는데..

 

역시 겁많은 녀석들..

강쥐가 째깍거리며 걷자 아망군은 후딱 식탁 밑으로 도망가버리고,

달콤이는 원래 큰 박스 안에서 주무시고 계시던 상태 그대로 계시고~~

 

 

 

 

 

 

 

그러다가 웬일로..

아니지.. 겁 많으면서 또한 호기심 대왕들 아닙니까?

강쥐의 째깍대는 걸음을 멈춰놓았더니 얼마 후에 가까이 와봅니다.

 

 

이게 모지?

 

 

아망아, 니 동생이야~

 

 

 

 

 

 

 

동생같은 거 별로 필요 없는데..

 

 

 

 

 

 

 

달콤, 넌 어쩜 그렇게 나와보지두 않어?

자, 인사해 니 동생이래~

 

 

 

 

 

 

이게 몬데?

 

 

 

 

옆에 놓아주고서..

 

 

다른 일 좀 하다가 잠시 후에 들여다보니..

 

 

 

 

 

요로고 등돌리고 있네요. ㅋ

 

야 임마, 강쥐 배터지겠다!

그 큰 궁뎅이루 그리 밀어붙이고 있니? ㅋㅋ

 

 

 

별관심이 없으신..

 

 

 

 

 

 

올려놔도 그닥 반응도 없고~

 

 

 

 

 

 

 

 

 

 

지 녀석들 생각하고 즐겁게 사들고 들어온 누나가 실망하는 데 몇 분 걸리지도 않았어요. ㅎㅎ

 

 

얼마주고 샀는데?

 

오처넌~

 

 

 

ㅎㅎㅎ

 

 

 

 

 

 

길 가다가 째깍째깍 걷는 강쥐를 보자

우리집 고냥이녀석들에게 사다주면 잘 갖고 놀려나 싶어서 얼른 샀다는데.. ㅋ

 

 

 

 

 

 

 

 

이건 뭐.. 반응이 너무... ㅎㅎ

 

 

 

 

 

 

.....

 

 

 

 

 

 

응? 달콤아 왜?

 

 

 

 

 

 

 

 

그래! 디게 재미없다~~

에이... ㅋ

 

 

 

 

 

 

다시 아망이한테 가보자~ ㅎㅎ

 

 

 

 

편하게 누워있다가 째깍거리며 다가가니 일어납니다.

 

 

 

 

 

 

 

그리고 얼마후에 아망이가 자리 잡고 누워 있는 곳에

강쥐를 작동을 끄고서 앞에 놓아주니

별로.. 무반응..

 

 

 

 

아망아! 얘랑 같이 놀아~

 

 

 

 

 

말이 돼요?

 

안될 건 뭐 있어 이눔아~

 

 

 

 

 

 

 

 

 

 

 

내려가라!

 

 

 

 

 

절루 안가?

 

 

 

 

 

 

 

 

재미가 없네요.. ㅎㅎ

 

 

블로그도...

 

 

 

방구석이나 어질르는 걸 괜히 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