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지붕 위의 귀여운 쮸쮸 타임~

by 해피로즈♧ 2011. 6. 3.

 

 

 

 

 

 

 

 

 

 

 

 

 

 

 

 

 

 

야! 같이 쮸쮸 먹을래?

 

근데 삼색이는 또 새에게 정신이 팔려있는 듯~^^

 

 

얘 어미냥이 넌 눈에 힘좀 빼라~

내 눈까지 힘들어가는구나.. ㅋㅋ

 

 

 

 

 

그러다가 삼색이는 저쪽편에서 놀고 있는 다른 형제들을 쳐다보고,

까망이가 엄마 품을 파고듭니다.

 

 

 

 

 

 

혼자 독차지 하고서 쮸쮸를 먹네요.^^

 

 

 

 

 

뭐야, 너 쮸쮸 먹는거야?

 

  

 

야야, 너 혼자 쮸쮸 먹어? 

 

 

 

엄마! 지금 쮸쮸먹어?

 

그래~ 먹고싶음 먹으려므나~

 

 

 

 

 

 

 

 야! 쫌 비키바~

 

 

 

 

 

 

 

 

 

 

 

 

 

 

 

 

 

한쪽에선 두 마리가 장난을 치고~

 

 

 

 

 

 

 

 

 

 

 

 

 나두~

 

 

나두 쮸쮸 먹으꼬야~~~

 

 

  

 

이 아가는 아직 생각이 없나? ㅎㅎ

 

아긍~ 저 동실한 얼굴~ ㅎㅎ 

으휴... 징하게 귀엽게 생겨가지구는...

 

 

 

 

 

드디어 네 마리 다 쮸쮸타임에 들어갔어요~ ㅎㅎ

 

  

 

어린 엄마냥이 밥좀 많이 묵어라~

왜 놓아준 사료를 그리 쪼끔씩만 먹는거야~

아껴먹는 건 아니지?

어디서 다른 밥을 먹는건가..

넉넉히 부어줄테니 퍽퍽좀 먹어, 퍽퍽좀~~

도야지처럼 마이 무라~

어린 엄마가 애기들 모두 이쁘게 잘 키우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손가락모양의 숫자를 콕~ 눌러주시면 제가 힘이 난답니다.^^

로그인없이도 가능하지요~^^* 

손가락버튼 누르고 가시는 님들 오늘도 많이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