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왜 맨날 엉아만 이뻐해~~아흑~

by 해피로즈♧ 2009. 9. 8.

 







 

 

 

쟤는 왜 저기서 저러고 자~?

복숭아 냄새가 그르케 좋나?

 

 

상관마, 자식아!

 

 

들었어?

한숨 잤으니 또 한번 붙어보자 이거지, 내 말은~~

 

 

아우~ 저게 또~~

 

 

엉아야, 겁나냐?

 

 

옴마~~ 나 정말 싫증난다.  저 자식~

 

 

 

그래~ 싫증나는 자식 쳐들어간닷~~

 

 

아야 아야 아야~ 이 자식~ 

 

 

넌 왜 우리집 들어와서 맨날 쌈질만 하는거냐~

아, 진짜 싫증나~~

 

 

 

 

 

이 자식 너, 내가 그동안 살살 방어만 하고 말았는데..

 

 

너 혼좀 한번 나볼래?

 

 

 

 

아망아~ 아망이가 참아, 울애기~~

 

 

울애기 이쁘지? 착하지? 우리 아망이~~

 

 

 

내가 애기잖아여~

맨 엉아만 이뻐해~~

 

 

 

나도 이만함 이쁘잖아여. 자, 봐바!!

안이뻐?

 

 

 

 

칫~

도대체 난 이집에서 뭐야~~

 

 

나도 이만함 이쁘잖아여어어~ 엉엉~~

그리구 내가 애기잖아여~~

맨날 엉아더러 울애기, 울애기~~

엉아는 내 할배뻘이라매~~

근데 할배가 무슨 아직까지도 애기야~~~ 아흑~~

 

 

 

 

 

 

왜 맨날 엉아만 이뻐해~~

 

 

 

 

엉아는 이렇게도 못하던데~~

도대체 엉아만 왜 이쁜 거야아아~~~

 

쉬좀 가끔씩 다른 데다 싸면 그게 뭐 어떻다구~~

대신 나는 고물고물 이쁘잖아~~~~

말랑말랑 고물고물~ 쥑인다매~~~

그건 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