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사고칠 땐 절친이 되는 안친한 두 꼬맹이

by 해피로즈♧ 2013. 6. 22.


















고돌군이 캔 재활용통을 뒤지십니다.


아니지 분리 수거 잘 되고 있나 검사하시려는 거지요. ㅋㅋ













모야모야, 고돌아 몬데?














고돌아, 누나야가 해주까?






재활용쓰레기봉투 구멍 내고 찢어놓으며 


안친한 두 꼬맹이가 같이 저지레를 합니다. ㅎㅎ


평상시엔 안친하지만 사고칠 땐  절친이 되는 두 꼬맹이들.. ㅋㅋ


정말 귀엽네요. ㅎㅎ














근데 찌동이가 아까 지가 누나라고 한구야?



흥







ㅋㅋㅋ













고돌아, 니가 내 동생이잖아~


그니까 내가 누나지~ 히~














이 사진은 고돌이가 어떡하고 있는 건가.. 하고


잘 들여다보니 누워있는 엄마한테 요러고 있는 모습이네요. ㅎㅎ




엄마, 찌동이 쟤가..


지가 누나래. 


쪼끄망 게.. 칫!!


웃기시네
















엄마한테 요래 하고 있는 모습, 아고~ 귀영~~



 아망이,달콤이 두 녀석들 키우면서 


한번도 받아보지 못한 요런 앙증 귀여운 짓..


흠~ 부러움... ㅎㅎ














집에 사람이 있으면 꼭 사람한테 와서 지 몸을 꼭 붙이고 눕는 고돌군,


정말 붙임성 끝내주는 녀석이에요~ ㅎㅎ




그렇게 안해도 이뻐서이뻐서 어화둥둥 내 사랑 했는데,


고돌이 요 녀석은 아주 완전 녹여주십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