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누나야, 찌동이보다 내가 더 이쁘지?

by 해피로즈♧ 2013. 6. 20.

 

 

 

 

 

 

 

 

 

 

 

 

 

 

 

고돌이 이리와봐~

 

아이 이뻐~

 

 

 

 

 

 

 

 

 

 

 

 

누나야, 찌동이보다 내가 더 이쁘지? 그치?

 

 

 

 

 

 

 

 

 

 

 

 

그래그래~ 우리 고돌이가 더 이뻐~ ㅎㅎ

 

 

 

 

 

 

 

 

 

 

 

 

아잉~ 누나야,

 그르타구 금세 그르게 솔직하게 대답하믄 어떡해~

 

그럼 찌동이 울잖아~

 

 

 

 

 

 

ㅎㅎㅎㅎ

 

 

 

 

 

 

 

 

 

 

아니 근데 고돌 누나는 또 어찌 이리 예쁜가요~^^

 

 

 

 

 

 

 

 

 

 

 

예쁜 누나 품에서 아주 행복한 애교질이네요.^^

 

 

 

 

 

 

 

 

 

 

 

 

 

울엄마도 너무 져아~^^

 

 

 

 

아잉2

 

 

 

 

 

 

 

 

 

이건 찌동이 낮잠이불인데,

 

이 이불만 보면 아주 지꺼인 것처럼 여기서 뒹굴뒹굴 하다가

 

 

 

 

 

 

 

 

 

 

 

 

또 요래 잠이 드신답니다.

 

 

 

 

 

 

 

 

 

 

 

고돌이의 행복한 묘생이 그대로 묻어나는 모습에

 

바라보는 제가 행복해지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