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집사를 홀릭시키는 아기냥의 귀여움은 끝이 없어

by 해피로즈♧ 2013. 6. 17.

















아오~ 이 귀여운 고돌녀석 자는 모습..^^


자느라고 모은 귀여운 두 발에 저의 눈이 한참 꽂힙니다.













 



아기냥이 티가 다래다래 나는 저 볼록한 볼따구니의 귀여움.. ㅎㅎ


아응~ 정말 환장케 이쁘지요.













누냥의 갑작스런 출연에 사뭇 하악질을 하고,


누냥의 밥 뺏어먹기부터 시작하여


이기지도 못하면서 쪼그만 게 지가 이 집에 한달 먼저 왔다고 


막 덤비질 않나..


그러다가 메롱이 한방에 후다닥거리고.. ㅎㅎ













메롱이가 두살이면 엄마뻘도 한참 넘는데 막 덤비는 고돌이녀석.. 



둘이 있을 땐 어린 고돌이가 지는데,


사람만 들어오면 기가 살아서 덤빈답니다. ㅎㅎㅎ


고돌맘님 : 고돌이 욘석 암만 봐도 천상 내새끼네요.





ㅎㅎㅎ












메롱이가 온 날, 밤샘 하악질에 야옹거리더니 


그 다음날은 둘 다 떡실신해서 주무셨답니다.





고돌이 이러고 자는 모습,


정말 미챠불게 이쁘지요.






고돌맘님 : 우찌나 이쁜지..


                                깨물지만 않으면 더 좋을낀데..







찌동이를 많이 무는 모양이에요.


찌동이의 작은 손놀림에도 놀자는 건줄 알고 그러는 듯..













고돌군이 구운 불량식빵이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