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엄마랑 아기랑 함께.. 길고양이도 행복해

by 해피로즈♧ 2013. 1. 31.

 

 


 

 

 

 

 

요즘 날이 참 포근하고 좋군요.

아기고양이가 따스한 볕 속에서 놀고 있는 모습이 마냥 귀엽습니다.

 특히나 조 앞발짓은 정말 귀여워 죽어요.^^

 

 

 

 

 

 


 

 

멀리서 최대한 당겨 찍고 확대한 사진이에요.

 

 

아주 조금 가까이 갔더니 기척을 느끼고서 구멍 속으로 포르르 달아났다가

조금 후에 다시 나왔습니다.

 

 

 

 

 

 

  

애기야, 안녕?

 

 

 

 

 

 

 

 

*^^*

 

 

 

 

 

 

근데 아줌마는 왜 또 왔쩌...

 

 

 

 

 

 

 

아기고양이들은 아주 쑥쑥 자랍니니다.

 

정말 폭풍성장이에요.

어미가 아기를 잘 키웠어요.

 

 

 

 

 

 

 

 

  


 

 

아직 독립 시키지는 않고 엄마랑 아기가 같이 지내는 모습,

볼 때마다 그저 이쁘고 흐뭇합니다.

 

 

 

 

 

 

 

저번에 올린 글에서 (아빠가 옆에 있어서 든든하다는)

민트맘님도 걱정을 살짝 하셨지만,

저도 이 아기의 성별을 확실하게 알고 있는 건 아니었어요.

그냥 남자아기라고 생각한거지요.

괜히 그냥.. 남자아기같더군요..^^

 

 

 

 

 

 

ㅎㅎㅎ

근데 이렇게 꼬리를 발랑 젖히고 보여주시네요.

 

 

 

 

 

 

더 가까이 끌어당겨서..^^

 

ㅎㅎ

 

 

방울이 귀엽~

 

 

 

 

 

 

 

올레리꼴레리~~

 

 

 

 

 

 

 

오늘 이 아기고양이의 귀여운 방울을 범세계적으로 귀경시킵니다.

 


 

 



 

 

 

녜,

그르치요~~

 

 

 

 

 

 

 

 

녜~

아조 구엽구만용~


 ㅎㅎㅎㅎㅎ

 

 

 

 

 

 


 

 

 

 

 



 

 

 

 

웃기는 아줌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