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보통은 넘는 우리의 깊은 묘연

by 해피로즈♧ 2011. 12. 26.

 

 

 

 

 

 

 

 

야 꼬마야, 너 이리와 봐~

 

 

 

 

오늘 올리는 사진도 하트가 까미꼬까네 집으로 간 이튿날의 사진입니다.

 

꼬까와 하트는 서로에게 관심이 무척 많아보이네요.

까미도 관심은 많으나 낯을 가리느라 하트를 피해 캣타워 위로 올라가 있을 때가 많은 것 같고..^^

 

 

 

 

 

 

 

 

왜?

 

 

너 우리집엔 어떻게 왔어?

 

 

 

 

 

 

 

쩌어기~ 로즈아줌마, 아니 로즈할무니가 여기로 보내줬쩌~

 

뭐? 로즈할무니?

아망 달콤아재네 집?

 

 

 

 

 

 

 

 

웅? 언니 너두 아는 집이야?

 

그럼~ 나두 그 로즈할무니 집에 있다가 여기로 왔는데~

 

 

 

 

 

 

 

 

거기 뚱뚱한 달콤이아저씨한테 내가 봉춤 갈쳐주고 왔는데,

꼬맹이 너 거기 있을 때 그 아저씨 봉춤좀 추는 거 봤어?

 

 

 

 

 

 

 

 

아니, 한번도 못 봤쩌~

나한테 자꾸 하악~ 해쩌~

 

 

 

으이구 그 뚱댕아저찌 내가 봉춤을 그르케 열심히 갈쳐줬는데..

 

 

 

 

 

엊그제 ultramega님의 

 꼬까와 하트는 쑥덕거리는 거 아닌가요?

~ 너두 로즈님 집에 있었냥? 거기 두 아즈씨들 너두 아냥? ㅋㅋ


이 댓글 읽으며 미소지었었는데,

오늘 그에서 힌트를 얻어 대사를 넣어봤답니다.ㅎㅎ

 

 

 

 

혹시 처음 들어오신 분은

http://blog.daum.net/happy-q/8302731 ☜ 여길 콕 눌러서

까냥의 귀여운 봉춤 강의를 한번 보시렵니까.^^

웃음 주는 꼬까의 봉춤 강의~ ^^

 

 

 

 

 

 

 

 

야, 꼬맹이 너 봉춤이라고 알아?

 

 

 

 

 

 

 

 

웅~ 나두 거기서 봉춤 춰쩌~

 

로즈할무니가 내가 너무 어리다고 좀 자라면 추라고 했는데,

근데 내가 봉춤 췄더니 그게 뽀또베스뚜 먹었다구 할미가 귀엽다고 막 웃었쩌~

 

 

 

 

 

 

 

 

뭐?

꼬맹이 니가 봉춤으로 로즈할무니한테 베스뚜를 앵기디리써?

 

 

 

 

 

 

 

잉?

저 꼬맹이가 그런 짓을 했단 말야?

 

 

 

 

 

 

 

 

오~ 꼬맹이 제법인데?

 

 

 

 

 

 

 

 

꼬까야!

저 꼬맹이, 로즈아짐마가 무지무지 귀여워하던 애기래~

 

근데 어쩜 저 꼬맹이가 여기로 왔냐..

꼬까 너랑 보통 묘연이 아니다~

 

 

 

 

 

 

 

 

 

나 애기일 때 사랑 좀 받았던 고양이에여~

너무 어릴 때라 생각이 다 안나지만...

 

 

 

 

 

 

 

 

 

 

네, 로즈할매가 사랑쫌 퍼부었었쪼욤~ㅎㅎ

 지금도 변함없이 사랑하지욤!

 

 

 

 

아가야, 아프지 말고,

까미맘님의 사랑 많이 받으며 까미꼬까랑 행복하게 잘 지내세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손가락모양의 숫자를 콕~ 눌러주시면 제가 힘이 난답니다.^^

그리고 나아가서는 길 위의 고양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로그인없이도 가능하지요~^^* 

손가락버튼 누르고 가시는 님들 오늘도 많이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