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밥 기다리는 고양이형제의 언제나 예쁜 품위

by 해피로즈♧ 2011. 10. 21.

 

 

 

 

 

 

 

 

 

 

 

 

 

 

 

 

 

 

 

 

 

 

아망아!

고러고 앉아 있으면 밥이 나와?ㅎㅎ

 

 

 

 

당근 나오지~ ㅎㅎ

저러고 앉아있는데 밥을 안주랴..^^

 

 

 

 

 

 

 

 

 

 가끔은 혼자 따로 기다릴 때도 있고..

 

 

 

 

 

 

 

 

 

 

 

 

엉아야!

니는 배 안고프나?

 

 

 

 

 

 

 

 

 

 

둘이 같이 앉아 기다릴 때도 있고..

 

 

 

 

달콤이가 오른쪽으로 한걸음 좀더 가서 밥그릇 앞에 딱 앉았으면

아망이가 그 옆으로 나란히 앉았을텐데..^^

 

대개는 그리 하는 편이지요.

둘이 옆으로 나란히..

 

 

 

 

 

 

 

 

ㅎㅎ 달콤이 눈이 저렇게 된 건,

밥 달라고 내게 눈을 감실감실하고 있는 중에 찍혀서..^^

 

 

 

 

 

 

  

 

 

 

빈 밥그릇을 어찌 요래 진지하게 들여다 보고 계시는지.. ㅎㅎ

 

 

 

 

 

 

 

 

 

 

밥그릇 앞에서 언제나 품위있게 조용히 기다리는

참 예쁜 녀석들..

 

 

 

 

 

  

 

 

 

고양이들은 오도방정이란 게 없습니다. ㅎㅎ

"오도방정" 그 자리에 예쁜 품위가 있지요.^^*

 

딱, 내 스탈이야~~ ㅎㅎㅎ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손가락모양의 숫자를 콕~ 눌러주시면 제가 힘이 난답니다.^^

그리고 나아가서는 길 위의 고양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로그인없이도 가능하지요~^^* 

손가락버튼 누르고 가시는 님들 오늘도 많이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