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내겐 너무 달콤한 고양이^^*

by 해피로즈♧ 2011. 8. 19.

 

 

 

 

 

 

 

 

 

 

 

 

 

 

 

 

 

 

 

 

 

z  z  z ...

 

쿨쿨~

 

 

 

 

 

 

 

 

내가 또 졸은거야?

 

근데 뭐?

엉아가 현관에 나가서 엄마 기다린다구?

 

 

 

 

 

 

 

 

 

 

 

 

 

 

 

 

 

 

 

 

 

 

 

 

 

 

 

 

아니.. 근데

엄마 없는 동안 더 살찐..거야?

 

 

 

 

 

 

 

 

 

 

 

ㅎㅎ 여태 푹 퍼져 자던 건 누규~? ㅋㅋ

 

 

 

 

 

 

 

 

 

 

 

 

 

 

 

 

 

 

 

 

 

 

 

아그~~ 귀여운 우리 달콤이..^^

 

 

 

 

ㅎㅎㅎ

두 녀석의 집사가 아주 꿈을 꿉니다. 꿈을~ ㅎㅎ

 

녀석들을 떠나온지 2주..

엄마가 있거나 말거나..

녀석들은 누나들이 있으니까 별로 생각도 안할 수도 있는데

엄마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그래요..

흐잉~ 그 녀석들이 어쩌든간에 엄마는 녀석들이 보고싶어서 그라지요.. 잉잉~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손가락모양의 숫자를 콕~ 눌러주시면 제가 힘이 난답니다.^^

그리고 나아가서는 길 위의 고양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로그인없이도 가능하지요~^^* 

손가락버튼 누르고 가시는 님들 오늘도 많이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