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어둠 속의 당신, 지켜보는 눈이 있다...

by 해피로즈♧ 2011. 7. 8.

 

 

 

 

 

 

 

 

 

 

 

 

 

 

 

 

 

 

 

 

늦은 밤 어둠 속..

뭘 보고 있느뇨~

 

 

 

 

 

 

 

뭐가 보이는거냐?

 

 

 

어둠을 이용하여 나쁜짓 하는 인간 있나 잘좀 보그라~

 

 

 

 

 

 

달콤이 짧둥한 꼬리를 쭉 뻗치고서

캄캄한 밖을 내다보는 폼이 웃음 나네요.

 

 

 

 

 

 

 

 

아망이 저러고 서있는 뒷모습의 무늬는 펭귄 같구요..ㅎㅎ

 

 

 

 

 

 

 

다정한 모습이지요? ㅎㅎ

무지 데면데면하게 지내는 녀석들인데

창가에서는 가끔 이런 모습도 연출(?)~ㅎㅎ

 

 

 

털문제만 아니면 불쌍한 길고양이 한 두 마리 더 들여 키우고 싶은데..

당최 저는 털 감당이 불감당이에요..

이 부실한 몸으로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손가락모양의 숫자를 콕~ 눌러주시면 제가 힘이 난답니다.^^

그리고 나아가서는 길 위의 고양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로그인없이도 가능하지요~^^* 

손가락버튼 누르고 가시는 님들 오늘도 많이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