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좀.. 지나치게 소중한 아망이

by 해피로즈♧ 2011. 4. 27.

 

 

 

 

 

 

 

 

 

 

 

 

 

 

 

 

 

 

 

잘 안 입는 겨울 옷을 버릴려고 소파 위에 내다 놨다가..

요즘까지도 소파에 누워 있다보면 추워서 저걸 잠깐 걸쳐 덮고 놔두었더니

어느새 저러고 올라앉아 있어요.

 

이런 모습을 자주 보는데도 볼 때마다 웃음이 납니다.

 

 

 

 

 

 

 

난 소중하니까요~

 

 

그래~ 소중하다 이누마~

ㅋㅋ

 

 

 

 

 

난 소중해....

 

 

 

 

 

막냉이누나가 벗어던져놓고 나간 옷 위에~

 

난 소중하니까...

 

z z z z z...

 

 

 

 

 

 

 

난 소중한 거 맞잖여~

 

 

 

그래~

너 소중햐~

 

 

근데..

아무리 소중하기로서니..

 

그건 또 뭐냐~ ㅋㅋ

 

 

 

 

 

 

 

 

아이고~

못말린다 정말~

고깢 찌그만한 비닐은 또 어디서 줏어다가~ ㅋㅋㅋ

 

 

 

 

 

 

여기 있던데 뭐~

 

 

식탁 위에 있던 게 이 녀석들 우다다에 날려 떨어졌던 모양~^^

 

얇아빠진 쬐그만 비닐봉지 위에 올라 앉은 게 또 웃음을 부릅니다.

 

 

 

 

엄마, 난....

 

 

 

 

소중하잖아~~

 

 

 

녜!

알그쓰요~

 

그렇다구 몰 화를 내구 그래여~

ㅋㅋ

 

 

 

 

 

 

 

 

소중한 내 몸 또 닦아야제..

 

 

 

 

 

 

 

깨까시~

 

 

 

 

 

 

 

나는 소중하다규~

 

 

네!

우리 아망이 소중합니다!!^^*

 

 

 

 

 

 

109

 

♣반려동물에 안 어울리지만

  듣기 위해서 음악 올립니다^^

 

       바람이 분다 - 이소라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손가락모양의 숫자를 콕~ 눌러주시면 제가 힘이 난답니다.^^

로그인없이도 가능하지요~^^* 

손가락버튼 누르고 가시는 님들 오늘도 많이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