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늘 엉아에게 밀리는 달콤이의 얼짱 도전~

by 해피로즈♧ 2010. 10. 1.

 

 

 

 

 

 

 

내가 주방에서 일하고 있으면 둘 다 이렇게 몰려^^와서~ ㅋ

 

 

 

 

 

 

 

 

 

 

 

 

 

 

 

 

  

 

 

 

 

  

 

고냥이마다 모두 엉아처럼 똑똑하냐구요~

아니잖아여~

나는 그대신 성격좋은 노랑둥인데 말예여~

 

 

 

 

 

 

얼굴 되고,

몸매 되고,

똑똑소리 나는~

^ㅋ^

우리 집의 명품고냥이 아망이~~

 

이 아망이엉아의 얼굴에

달콤이가 오늘 도전해봅니다.

 

"나도 엉아 얼굴만큼 될 수 있다, 아자아자~"

ㅋㅋ

 

 

 

 

 

 

 

 

 

 욜분 어때요~

 

달콤이의 얼짱 각도!! ^^*

(엄니의 뽀샵 도움받아~ ㅋㅋ)

 

 

 

before~ ^ㅋ^ 

 

 

 

 

 

 

 

아망이에겐 일을 저지르지 않는다는 믿음이 있고,

달콤이는 아무리 안아도 물지 않는다는 믿음이 있어요.

 

둘다

또오옥~같이

너무너무 이쁘고 소중한

아망이와 달콤이,

 

쳐다만 보아도 이뻐서 얼른 미소 짓게 되는

우리 사랑덩어리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