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목욕시켰다고 삐쳐서 불러도 안 오는 아기냥이

by 해피로즈♧ 2013. 5. 24.

 

 

 

 

 

아니아니.... 욘석이 어제 엉아 침대에 떵테러를 했다는군요.. 

 

헐~

 

이게 몬소리고 이게.. 

 

 

 

그래서 목욕시켰더니 삐쳐서 아무리 불러도 오지를 않는답니다.

 

다른 때는 한 애교 하시는 고돌군이..ㅎㅎ

 

 

 

 

 

 

 

 

 

 

앙 가!!

 

엄마 미여!!

 

 

 

 

 

ㅎㅎㅎ

 

 

 

 

 

 

 

 

 

 

 

 

 

 

뭐야..

 

고양이라는 이름을 달고 이 세상에 나온 녀석이 침대에 떵을 싸시다니..

 

이거이거 고양이의 이름에 먹칠 아니 똥칠을 하시구망~

 

짜식이..

 

 

 

 

 

그러나 이 아기냥이 화장실을 갈 수 없는 무슨 상황이 있었겠지 싶어서

 

혹시 문이 닫혔던거 아닌가 물었더니

 

역시 그랬다는군요.

 

문이 닫혀 있어서 아기가 화장실에 못 들어갔답니다.

 

 

 

그래그래.. 그럼 그렇지!!

 

고냥이란 동물이 함부레 그럴 동물이 아이지~ ㅎㅎ

 

 

 

 

 

 

 

 

 

 

 

 

 

 

 

 

고돌이가 베란다 화단에서 즐겨 논답니다.

 

화단에 해들어오는 오후에는 이 창틀에서 잠도 자구요.

 

 

 

 

그리고 꼭 큰 화분 밑에서 노는 바람에 

 

다육이화분이 사망하셨다는 슬픈 소식이 있다고..^^

 

 

 

 

 

 

 

 

 

 

 

 

 

 

 

 

응가가 마려운데 

 

문이 닫혀 있어서 화장실에 갈 수가 없었단 말이에여~

 

 

그르타구 물로 막~ 목욕시키구..c..

 

 

 

 

 

 

 

 

 

 

 

 

 

 

 

 

고돌아~

 

고만 이리와봐~

 

 

 

 

 

 

 

 

 

 

 

 

 

시여!

 

앙 가끄야!!

 

 

 

 

 

ㅎㅎㅎ

 

 

 

 

근데 이 아줌은 오늘도 저 앙증스런 손에 눈이 계속 꽂히가 있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뿌잉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