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아망이는 더 똑똑해질 필요가 없어

by 해피로즈♧ 2013. 3. 30.

 













 


 





 






누나가 짐을 싸다가 잠시 다른 일을 하는 사이


지가 짐이 되어 들어앉아있는 아망군.
















고냥이시키들은 하는 짓이 하나같이 똑같아요.^^
















작은 누나가 멀리 타국으로 공부하러 가느라


짐을 싸는 중입니다.















아망이 너두 누나 따라 외국물 좀 무꼬 올테냐?











 

 




응?


얼루?

















응.. 다른 나라루..


너두 가서 공부하고 고양이박사 되야서 올래?ㅎㅎ











 







아니.. 그.. 그건..


















엄마는 무신 그런 심한 말씸을..





날더러 이보다 더 똑똑해지라는 말씸인가여?

















난 시더~


앙가~



여기서 더 똑똑해져서 어디다 쓸 데두 없잖어?

















아망이 어업~따~
















아망이 없쩌~
















나는 앙간다그~
















누나야, 잘 갔다 와~


공부 잘 하고 와!!
















아무리.. 


작은누나가 내 주님이라 해도 


따라갈 수는 없나이다. 





(주님= 구세주


작은누나는 아망이를 길에서 구조한 구세주,


고로 작은누나는 아망이의 주님)


ㅎㅎ












아망이 작은누나가 잠시 아망이 곁을 떠나 있게 되었어요.


6년 전에 아기고양이 아망이를 우리집에 데리고 왔던 누나지요.




 내 나라 내 땅을 떠나 다른 나라로 공부하러 떠나는 아이,


 떠나보낼려니 영 마음이 놓이질 않습니다.



부디부디부디!!


잘하고 오기를!!



작은누나야, 잘하고 오리라 믿는다!! 

 

 

 

너의 더 넓고 큰 세상을 향하여,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