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나 찾아온 아기냥아! 지금 행복하니?

by 해피로즈♧ 2011. 9. 15.

 

 

 

 

 

 

 

 

 

 

 

 

 

 

 

 

 

 

 

 

 

 

 

아기고양이는 병원에서 한번 발라준 약으로

귀진드기가 박멸이 된 듯 합니다.^^

병원에서 돌아온 뒤로 귀를 긁는 모습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3일 후에 귓속을 깨끗이 청소해주러 병원에 가면 됩니다.

 

 

 

 

 

 

 

 

 

 

 

가렵던 귀가 금세 치료 되어 내가 더 개운합니다.^^

 

 

 

 

 

 

 

 

 

 

 

아기고양이는 이 캣타워도 얼마나 잘 쓰는지

캣타워, 완전 본전을 뽑아주시네요. ㅎㅎㅎ

 

 

 

 

 

 

 

 

 

 

아기라서 몸이 작으니 성묘들은 안들어가는 이 방도 아기고양이에겐 아주 넉넉 합니다.

아기고양이는 여기가 아늑하고 맘에 드는지

곧잘 욜케 들어가 잠을 자곤 하네요.

 

 

 

 

 

 

 

 

 

 

 

 

우리 아기고양이 참 예쁘지요? ㅎㅎ

 

아긍아긍~

정말 예쁩니다~

 

 

 

 

 

 

 

 

 

 

 

 

 

아줌마! 나 여기 좋아~

여기 내 방 할래여~

 

 

*^^*

 

 

음~ 형형한 눈빛?^^

눈빛깔이 아망이하고 달라요.

 

 

 

 

 

 

 

 

 

 

 

우리 달콤이가 여기 들어가면 꽉차서 답답하니까 얼른 나와버리는데,(거의 들어가지도 않지만)

아기고양이에게는 아주 널널하네요.

고양이는 그 존재 자체로도 에쁘고 귀여운데,

몸이 작은 아기고양이여서 더더 예쁩니다.

 

 

 

 

 

 

 

 

 

 

 

 

기지개 펴며 나오는 이 모습도 얼마나 귀엽고 예뻤는지 몰라요.

아기가 움직이니 사진이 흔들렸지만 너무 귀여웠었 때문에 올립니다.^^

 

 

 

 

 

 

 

 

 

 

 

 

아늑한 내 방에서 한숨 잤으니 슬슬 움직여볼까...

 

 

 

 

 

 

 

 

 

 

오~ 아기고양이의 칼쑤마~ ㅎㅎ

 

요런 때는 많이 자란 고양이 같아요.

 

그러나 아직 조그만 아기고양이예요.

몸도 아직 살이 없어서 가늘고..

 

 

그렇지만 이제 집사의 사랑 듬뿍 받으며 행복한 살이 붙겠지요..

 

나를 찾아온 이상,

아기고양이는 이제 행복해야 합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손가락모양의 숫자를 콕~ 눌러주시면 제가 힘이 난답니다.^^

그리고 나아가서는 길 위의 고양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로그인없이도 가능하지요~^^* 

손가락버튼 누르고 가시는 님들 오늘도 많이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