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내 인생에 너무 예쁘게 등장한 우리 아망군~♥

by 해피로즈♧ 2010. 2. 4.

 

 

 

디아망..

나의 다이아몬드

나의 사랑덩어리 

 

 

동물에 무관심하게 살아가던 내게 와서 이 세상의 고양이란 동물을 사랑하게 만든 우리 아망이.

너무도 험한 묘생을 살아가는.. 그리 힘들게 살아가다가 가엽게 죽음으로 끌려가버리는 길냥이들을 생각하게 만든 우리 아망이. 

 

 

 

길냥이 출신이지만

아주 품위 있고 도도한 럭셔리냥이 우리 아망군~ 

 

 

 

아망이를 사랑하게 되면서, 

고양이라는 동물을 사랑하게 되면서, 

이 세상의 많은 동물들에 대한 관심이 지대해졌습니다.

 

 

 

                                                                 오늘 엄마의 블로그 포스팅 모델이 되어주신 우리집 얼짱 냥이          

                                                                       예쁜 머시매고양이 아망이~♥

♥ 2010.2.4 ♥

 아망이 나이- 2살 7개월

 

 

 

그리고 이 세상의 모든 생명체에 대하여 유심하게 된 그 동기를 찾아 들어가면,

그 가장 중심에 우리 아망이가 앉아있지요.

물론 나이가 들면서 저절로 깨달아지는 것도 있고, 세상을 보는 눈도 젊을 때보다 깊어졌을 것이지만,

어쨌거나 우리 아망이가 나를 여러가지로 많이 바꾸어놓은 건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건조한 내 마음에 따듯한 행복감을 피워올려주는 알 수 없는 매력덩어리~

우리 아망이는 나의 동물에 대한 첫사랑인 셈이고,

내 인생에 너무 예쁘게 등장한

내게 아주 소중한 존재입니다.★

 

 

 

 

맘!

달콤이도 찍어조~~

 

 

 

어때~

달콤이도 이뽀~~?

 

     글쎄... 그냥 그러네~ ㅋ

 

 

맘!

이 포즈~ 어떠삼~

달콤이 섹쉬하지 않음~?

 

 

 

섹쉬가 추위에 얼어죽었다든?

달콤이 섹쉬해서 어따 쓰게~?

걍 귀염으로 밀고가야하지 않겠뉘~?

 

블님들~ 우리 달콤이녀석 섹쉬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