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Cats

고양이계의 패션 리더

by 해피로즈♧ 2014. 1. 16.













우리집의 일급 모델 아망군,

무슨 패션이든 완벽 소화!

ㅋㅋ



팔불출 이 오마니 눈엔 너무 알흠답고나!

아주 눈이 부셰라~


뿌잉3







오늘도 우리 아망군,

엄마에게 모델 서주며 밥값 하고 기십니다.

ㅋㅋ






이거슨..

누나가 놀이공원에서 쓰고 돌아댕긴 소품..^^







여러분, 제 패션 어때요?



엄마! 누나보다 내가 더 멋지지~


오야오야!!

울애기가 더 이뻐~



뭐 이런 말에 아망이 누나들은 삐지지도 안혀~ ㅋㅋ




아, 집에서 엄마만 보고 있기엔 아까비~ ㅋㅋ

우리 아망이도 요로고 놀이 공원 가서 같이 놀 수 있다면 올마나 좋을까낭~





욜분~

아망군 맨 자는 사진, 누워기신 사진에 변화를 좀 주고자,

오늘은 우리 아망군의 놀이공원 패션을 보여디렸슴미다~

ㅋㅋㅋ








제가..

울엄마니까 걍 참아줍니다..



호호





저의 티스토리블로그로 가는 길 ☞ http://happy-q.tistory.com/